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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당분야 실무경력자, 집필과 강의를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전문가, 국가자격소지 및 해당분야의 과정개발
경험이 있는 전문가 등 전문가 중심의 과정을 개발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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외부(학계, 재계, 관계)의 역량있는 전문가를 상시 발굴하고 과정개발에 참여시켜 국내인재의 발굴과
육성에 기여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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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래 기업경영에 필요한 주요테마를 사전에 발굴하고, 개발에 적극반영하여 기업에 전파함으로써 기업
문화를 선도하고, 미래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는 과정개발을 실현하고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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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내 지식경영차원의 평생 학습조직 토대 구축, 인사제도와 연계한 학점이수제 도입 및 운영, 자기주도형 역량개발에 필요한 과정개발을 통하여 전사적인 학습조직 구축을 선도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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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자의 객관적인 역량개발 목표를 제시하고, 이를 효과적으로 개발할 수 있는 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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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기주도형 학습에 적합한 과정을 통하여 교육생의 역량개발 및 미래가치를 창출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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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자의 교육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최적의 학습방법및 도구를 개발하고, 교재중심의 학습방식을
탈피하여 자기주도형 학습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과정개발에 반영하고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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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생과 교육담당자를 통한 수요조사, 경영환경변화를 예측한 수요조사, 본회 운영자를 통한 수요조사
등을 실시 분석하여, 이를 과정개발에 반영하여 수요자 중심의 과정개발을 실천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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무한경쟁의 기업경영환경에서 자기주도형 학습에 적합한 과정개발을 통하여 학습자의 역량개발 및 미래가치 창출을 도모하고, 나아가 우리 산업계에 필요한 교육과정을 개발, 보급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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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정이 개발된 이후 매년 과정에 대한 평가(수요자평가, 전문가 평가)를 실시하고 결과를 과정개정에
반영한 개정판을 발간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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